[쿠키런 오븐브레이크] 2/29 업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게임소개/업데이트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2/29 업데이트

by hoxy ju 2024. 2. 29.
728x90
반응형

쿠키런 정기 업데이트가 되었다.

1. 신쿠키

초코바맛 쿠키와 누가 데일리 밴드 펫이 출시 되었다.
쿠키는 4단 점프, 광질, 장파점수증가 능력이 있다. 펫은 회복 펫이다.
마법사탕은 점수 증가이다.

점프 후 능력 발동

슬라이드 후 능력 발동

이번 쿠키는 재미있게도 점프 후 능력 발동 뿐만 아니라 슬라이드 후 능력 발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능력 게이지가 찰 때마다 3개씩 카운트가 증가되며 9개가 최대이다.
어디서 이 쿠키가 쓰이던지 간에 상당히 전략이 필요할 것만 같다.(벌써 머리가 지끈거린다)

2. 떼탈출

떼탈출이 개편되었다.

이번에 받은 보상.


20주자 달리는 골머리 썩는건 사라지고 기본모드와 주간모드로 나뉜다. 주간모드는 늘 먹던 맛이며 찬란한 용의 왕궁은 10주자 달리며 젤리우드 영화 촬영장은 5주자 달리며 코인 획득하는 모드이다.

3. 늘 하던 타이틀 이벤트

늘 하던데로 하면 될 듯 싶다.

4. 길드전

길드전 요리는 꼬리 딸기 젬 이다.

5. 우정런

필자는 우리 아기랑 하겠다.

6. 시즌 스페셜 이벤트

혜자 이벤트를 이번에 또 한다. 지금 복귀하거나 신규로 하몈 아주 좋을 듯 싶다. 필자도 지금 새 계정 파서 해보려고 한다.

전 미션에서는 트로피 경기, 떼탈출, 쿠키의 도전 등에서 다 모아야했다면 이번에는 통합되었다. 전보다는 많이 줄어들어서 10개 밖에 안준다.

<맺음말>
늘 하던대로 업데이트 되었고 늘 하던대로 하면 된다. 약간의 편의성 업데이트도 있어 보이고 필자도 달려보고 5%공략도 써보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